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정체성은 무엇입니까? )

• 당신은 누구인가요?
• 당신은 주로 어디에있나요?
• 주로 무엇을 즐겨먹습니까?
• 당신음 힘들때 어떻게하나요?
• 당신은 문제가 생기면 누구에게 가나요?
• 당신이 기쁠때 누구와 먼저 나누나요?

별거아닌것같이느껴지는 이질문차럼 느껴질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곱씹고 곱씹어볼수록 내가 누군지알게될것이다. 나의 실체를 보고 실망스럽다면 바뀌고싶다면 just Do it.
그렇게해라 바뀔수잇다. 우린 아직 청년이잖은가? 순간의 선택들로 둘러싸인우리가 그 선택에 신중해진다면 우리는 점차 더 발전된 정체성을 가진 성인으로 성장하게될것이다.

※Where is your Reference?



( 청년의 일과사랑 )

1. Work
• 당신이 좋아하는 직업의 종류는무엇인가요?
• 당신이 좋아하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 당신의 성격은 어떠한가요?
• 당신이 가진 능력은 무엇인가요?

2.Love
| • 신체적 매력
| • 성격의 조화
| • 정신적 친근감 (사랑할수있는 능력)
| • 영적 친근감 (영적정체성과 상태)

more deeper! more longer!

누군가 당신에게 커피를 대접하거싶고한다.

A.무슨커피드실래요?
B.....암거나주세여ㅋ

B가 상대를 배려하여 한 말이라면 성숙하고 배려가깊은 사람일 것이다.
하지만 자신이 어떤 커피를 좋이하는지 몰라서 한 대답이라면? .........
A가 '아무거나' 커피를 대접햇을때

B는 어떤 커피에도 100%라는 만족을 느끼지 못한다.

아무거나의 뜻이 부디 전자의 이유가 되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