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근무 태만자의 최후, "깜짝이야"



근무 태만자의 최후라는 이름으로 올라온 게시글이 화제네요^^;

노란색 안전모를 쓴 남성이 화장실에서 책을 보면서 여유를 부리고 있는데

갑자기 벽에서 손이 나와 남성을 데려가 버리네요ㅋㅋ


군생활할 때 근무때 농땡이 피우던게 생각나기도 해서

그저 남의 모습같지 않았네요ㅋㅋ


근무설때 졸다가 눈떴는데 앞에 중대장님이 딱...;;;

그때는 정말 멘붕이 뭔지 제대로 알게 되었죠..

영창 안갔던게 다행인 것 같아요..


그래도 근무 시간에는 '근무 태만자의 최후' 처럼 딴짓하지말고

아니면 조금 유도리있게^^; 안들키게 딴짓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