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디매] 20대 후반까지 나름 그루밍족으로 살아온 제가 드리는 팁아닌 팁!!





디젤매니아 서핑 중에 좋은 글이 있어서 퍼옵니다.

남자들이라면 한 번쯤 읽어볼만한 좋은 글이네요~


---

매우 주관적인 견해이니 가볍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머리→발 쪽으로 글이 진행됩니다.


1.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남자의 머리는 내린머리보다 올린머리를 더 좋아하는 사람들의 비중이 훨씬 많았습니다.


2. 옆머리와 뒷머리를 깔끔하게 하시면 백만원짜리 코트를 입는것만큼의 효과가 있습니다. 붙이시거나 자르세요!


3. 미용실을 한달미만으로 가시되, 집에서 다운펌과 염색은 충분히 할수 있습니다. 약만 사셔서 집에서 20분만 투자하시면 비싼돈을 아낄수 있습니다.


4. 여자들의 전유물인 헤어에센스를 사용하시면 부드러움은 둘째치고 머리 손질이 쉬워집니다.

또한 남자분들의 머리 뻗침 현상이 많이 완화됩니다.


5. 아침에 면도를 하기시전 따뜻한 물을 피부에 몇번 대어 주시고 이를 닦으시거나 시간이 조금 흐른 후 쉐이빙폼을 사용해 면도를 하세요. 세안제로 하시는 것 보다 수염을 완벽히 밀착해 깎을 수 있고 상처도 안납니다. 습식 면도기는 질레트가 비싼만큼 가장 절삭력이 좋습니다.


6. 여드름 피부라면 모든것을 중지하고 피부과 의사의 치료와 약사의 처방 연고를 더 믿으세요.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여드름을 없애지 않으면 흉칙한 상처로 남습니다. 

깊이 파인 여드름 상처는 더욱이 많은 돈을 들여도 다시 회복이 어렵습니다.


7. 수분크림은 백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선크림은 천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기초를 탄탄히 한후 마지막에 선크림을 반드시 발라주세요. 시세이도 아넷사 마일드페이스 선크림을 추천합니다. 겟잇뷰티에서 1위한 제품이며 아주 가볍고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8. 피부가 촉촉하지 않다면, 다시말해 기초화장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았다면 절대 비비크림을 바르지 마세요. 밀착되지 않고 다 떠버려서 안바르니만 못해지니까요. 


9. 비비크림보다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보세요. 내 피부에 훨씬 자연스럽고, 지속력은 물론 다크닝도 덜합니다!! 메이크업 포에버, 에스티로더, 맥에서는 남자손님을 더 좋아합니다. 부끄러워하지말고 나에게맞는 제품을 찾으러 방문해보세요. 


10. 비비크림 , 파운데이션을 바르실때 에어퍼프라는 2000원짜리 스펀지를 사용하시면 손으로 하시는것보다 백배 나은 밀착력을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남자의 화장을 숨겨주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11. 바르는것 못지 않게 지우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세안을 두번하세요. 보통 오일로 화장을 지우고 일반 클렌징폼으로 한번더 하는게 정석이지만 클렌징폼으로 꼼꼼하게 두번 하시는것도 괜찮습니다.

미온수 냉수를 번갈아 가며 세안하시면 모공이 작아지고 얼굴 붓기가 빠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12. 포경수술을 제외하고 남자가 수술을 꼭 하나 해야한다면 자연스러운 코수술이라고 생각합니다.


13. 코털제거기를 반드시 사셔서 3일에 한번은 잘라주세요. 3일만 지나도 키가작은 여자들의 각도에서 코털이 보입니다.

또한 여자들이 가장 혐오하는 털 1위에 항상 랭크되어 있습니다. 


14. 생각보다 보톡스가 쌉니다. 사각턱이 고민이시라면 술자리 한번 덜가지시고 맞아보세요. 갸름해집니다. 

여자들보다 체감효과도 배로 뛰어납니다.


15. 운동은 헬매님들이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니 많이 검색 해보세요. 개인적으로 적당한 운동과 탄수화물을 안먹는건 가장 빨리 몸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16. 샤워하시고 팔꿈치와 발꿈치에 보습크림을 꼭 발라주세요. 새까만건 어쩔수 없어도 더러워보이진 않습니다. 


17. 드리클로를 주무시기 전 데오드란트를 나가시기전 사용하시면 땀과 냄새에서 해방됩니다.


18. 향수는 필수는 아닙니다. 하지만 과하지 않은 자신에게 맞는 향은 플러스 요인은 분명합니다. 올리브영 스테디셀러는 그만 사시고 여자분을 동행해 백화점에 한번 쭉 둘러보세요. 


19. 많은 다리털이 고민이시면 반바지를 입으실때 레그트리머를 사용해 보세요! 다리숯 정리가 깔끔히 됩니다. 일본산 카이레그트리머는 6000원인데 요샌 올리브영 자체제작 브랜드에서도 나와 3500원에 팔고 있습니다. 



+몇가지 더 추가합니다


→ 수분크림은 건성 기준으로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수분크림(리치)가 가장 좋았습니다. 지성이신 분들은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수분크림(라이트) or 떼르말 수딩젤을 사용해보세요. 모든브랜드 다 돌다 정착했습니다.


→ 에센스는 눈가 이외에는 효과가 그닥 없었습니다.


→ 손발톱을 일주일에 한번 꼭 깎으세요. 의외로 남자의 깔끔한 손에 흥분하는 여자들이 많았습니다.


→ 코털 정리기는 자동이 편리합니다. 필립스 15000대 가격의 제품을 고장없이 3년째 잘 쓰고있습니다.


→ 왁스는 모웰프리즈//스프레이는 폴미첼 

돌고돌아 두개의 조합이 가장 잘 맞았습니다.


→ 마지막으로 항상 웃으세요^^ 젊어지며, 행복으로 가는 쉬운 방법이 바로 웃음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쓴 글은 내가 빛나는 방법이었지만, 웃음은 나와 상대방이 같이 빛나게 만들수 있는 멋진 도구입니다. 거기다 공짜라니, 우리 멋진 디매님들이 안 쓸 이유가 없겠죠? 


끝!!!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출처

네이버카페 디젤매니아, hotstuff님 

http://cafe.naver.com/dieselmania/1290074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