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를위해 필요한 5계명




1. 자신을 소중히 여겨라.

나부터 소중히 생각하지 않으면 모든것이
아름답게 보이지 않는다.
나의 단점보단 장점을 생각하자.
나의 단점이 1가지이면 나의장점은 10가지이다.나부터 사랑하지 않으면 다른사람을 사랑할 수 없다.
세상을 올바르게 보고 자존감과 도덕심도 상승할 것이다.



2. 분노를 조절하라.

분노를 조절해야 나의 한계에대해 알 수 있다.
참지않는다는 것은 사상이 삐뚤어졌다는
증거이기에 나에게 다가오는 드물다.
화가나도 '그럴 수 있지..'라는 생각을 하거나 한 귀로 듣고 흘려보내라.나의 인내심이 어디까지인지 시험하는 것이다.
언젠가 화를 내지 않는것에 익숙해져 나를 보는 인식이 달라질 것이다.



3.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라.

내가 기분이 나쁘면 타인도 기분이 나쁘다.
막무가내로 행동하면 나를 불편해하는 사람이 많아진다.
내가 어떤행동을 하기전에 타인의 반응과 기분을 생각하고 '내가 어떻게하면 타인을 배려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가지고 타인을 배려하라.



4. 모방범죄를 하지말고 롤모델을 정하라.

그 사람이 좋다하여 그대로 따라하지 말라.
내가 그사람이 정말 좋아 그사람이 하는 것을 다 따라해선 안 된다. 그사람이 한 행동이 옳은지 그른지 판단하고 이 사람이 나의 롤모델 상대가 되는가를 생각하라.
올바른 롤모델을 선택했다면 옳음의 길로 가게 될것이다.



5. 좌절하지마라.

좌절을하게 되면 내가 이일을 또 겪을까 하는마음에 모든것에 의심을 하게된다.
의심을하고 모둔것을 삐뚤어진 시선으로 바라보면 어느새 내곁엔 아무도 남아있지 않다. 
좌절을 하더라도 '누구나 한번쯤 겪는 일이다'라고 생각하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라. 
긍정적으로 생각해라.내곁엔 더 많은것이 올 것이다.




출처 :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humorbest&no=713948&s_no=713948&kind=humorbest_sort&page=1&o_table=lovestor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