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냥 니가좋고  너는 그냥 내가 좋은거야  


우리는 아무말도 안해도 

그냥 서로 마주보면 웃다가 

손끝 하나에 설레기도 할꺼야


버거웠던 하루가 너무 힘든데도

침대에 누워 듣는 네목소리 하나에  

나는 또 내일을 기대하게 될꺼야


 긴 노래를 불러달라거나 

네가 읽은 책, 너의 하루 혹은 우리나라의 역사까지 나는 긴긴 이야기들을 들려달리고 

너를 조르곤 할꺼야 


사실은 그냥 네목소리가 오래오래 듣고 싶어서 말야  


그래도 괜찮을까? 

청춘이라기엔 너무 아프다고 생각되는 나의하루에

네가 단비처럼 찾아오고 햇살처럼 내려준다면

네가 나에게 그런사람이 되고

난 환히 피운 꽃을 너에게 줄수있다면


우리가 그런 사이가 된다면, 


우리 연애할까?


나는 너와 그런 연애가 하고싶다 


---

출처

오늘의유머

http://todayhumor.com/?bestofbest_181498



+ Recent posts